17000원에 2개 주문했더니, 가격을 잘못 올렸다고 대뜸 전화와서 원래 35000원인데 실수했으니 28000원에 해드리겠다며 제품 받으시려면 추가 입금을 하라고 함. 싫다고 하니 그럼 어떻게 하실거냐고 반대로 저한테 물어보네요;;;;
미안하단 말 한마디 없이 무슨 선심쓰듯 이야기 하는데 어이가 없네요. 심지어 다른 판매처 28000원에 판매하는곳 널렸는데요??
타 판매처에서 가격 오류 등으로 취소처리 요청 받아본 적은 있지만 이렇게 최악의 대응은 처음 봤네요. 차라리 가격오류여서 미안하다 하고 깔끔히 취소요청을 하시던가요!
지난번 폴딩체어 주무했을땐 품절이라고 취소시키더니, 여러모로 이용하고 싶지 않은 판매처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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